WORKS2018-11-29T20:01:04+00:00

OUR WORK

일하는 방식의 변화를 생각합니다


우리의 디지털PR은 ‘콘텐츠&데이터&플랫폼’까지 이어집니다.
이를 위해 반응을 분석해 타겟 오디언스 데이터를 만들어 갑니다.
도모가 브랜드 저널리즘, 뉴스룸 등 Owned Media 기반의 콘텐츠 마케팅 활동에 집중하는 이유입니다.

삼아알미늄의 새로운 디지털 사옥을 만들다

코로나 19인해 일하는 방식이 비대면 방식으로 변화하며 디지털의 역할은 커졌습니다. ...

도모-소풍벤처스, 소셜벤처 성장을 위한 MOU

시간의 흐름에 따라 크고 작은 변화가 있었지만 ‘콘텐츠로 세상에 선한 ...

소풍벤처스 임팩트어스 인베스터스 데이

데모데이는 스타트업이 투자 유치를 목적으로 현재 개발하고 있는 제품과 서비스, ...

올바른 알루미늄 재활용을 위한 캔크러시챌린지

한국의 알루미늄 캔 재활용률은 80%이지만 수거 및 처리 과정이 원활하지 ...

파라다이스시티 크로마 X 디지털 룩북

첫 만남의 느낌, 유일무이! 우리 나라에서 지금까지는 찾아 볼 수 ...

당신을 위한 보험 플랫폼, 삼성화재 프로포즈!

대한민국 3명 중 2명이 가입한 실손의료비보험과 같이(2017년 기준 가입건수 3,419만 ...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