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KS2018-11-29T20:01:04+00:00

OUR WORK

일하는 방식의 변화를 생각합니다


우리의 디지털PR은 ‘콘텐츠&데이터&플랫폼’까지 이어집니다.
이를 위해 반응을 분석해 타겟 오디언스 데이터를 만들어 갑니다.
도모가 브랜드 저널리즘, 뉴스룸 등 Owned Media 기반의 콘텐츠 마케팅 활동에 집중하는 이유입니다.

올바른 알루미늄 재활용을 위한 캔크러시챌린지

한국의 알루미늄 캔 재활용률은 80%이지만 수거 및 처리 과정이 원활하지 ...

파라다이스시티 크로마 X 디지털 룩북

첫 만남의 느낌, 유일무이! 우리 나라에서 지금까지는 찾아 볼 수 ...

당신을 위한 보험 플랫폼, 삼성화재 프로포즈!

대한민국 3명 중 2명이 가입한 실손의료비보험과 같이(2017년 기준 가입건수 3,419만 ...

투썸플레이스 빙수 Viral 캠페인

유난히도 더웠던 2019년 여름, 빙수가 돌아왔다. 투썸플레이스에서는 빙수가 마치 꼬깔 ...

건강보험심사평가원

지난 몇 년간 사회적 가치가 공공사업, 민간사업 두 부문 모두에서 ...

READ MORE